연예뉴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9kg 1달만에 다이어트? 미국투어 갔더니 살이..

iraki 2022. 8. 5. 11:13
반응형

 

공백기나 월드투어 해외투어때 살찌는건

아이돌 국룰인가봐요 ㅎ 활동때 빡세게 굶다가,

활동끝나면 아무래도 식단도 좀 여유롭게 할테니..

얼마전 휴닝카이도 살찐걸로 말 많았었죠? ㅎㅎ 

 

그런데..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역시

살이 무려 8~9kg이나 찐게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휴닝카이도 투바투인데, 공교롭게도 같은 그룹이네요 ㅎㅎ 

살쪄도 솔직히 귀엽기만 한데. 그래도 아이돌인 이상

몸매관리 다이어티 감량은 인생의 동반자겠죠..

수빈은 미국투어 갔을때 6kg 쪘다고 하는데요.

반응형

근데 그게 한달동안 찐거다? 그럼 문제죠.

미국이라니까 근데 이해는 가네요. 워낙에

미국의 음식들이 고열량 핵열량 푸드들이 많아서.. 

뭐 그렇다고 해서 빅히트 하이브 회사 측에서

막 강압적으로 다이어트 시키거나 굶기진 않고

오히려 밥도 잘 준다고 해요. 단 다이어트가

필요하면 인지는 시켜주고, 자율적으로 맡긴다고. 

살쪘을때 모습 움짤로도 가져와봤어요.

근데 살쪄도 귀여운 사람들은.. 원래 귀여운 사람들이

살이찐거..라고 봐야겠죠 ㅋㅋ 미중년도 그냥

미남이 나이들어서 중년이 된게 미중년이듯이..ㅋㅋ

 

수빈도 살쪄도 저렇게 뽈살이 통실통실

햄스터같이 귀엽기만해서 좋은데요? 오히려 귀엽고. 

저때 이후 충격으로 9kg빼서 데뷔때보다 더 말렸다고. 

요게 살빼고 컴백한 모습이래요. 수빈이 살 엄청

고무줄 몸무게인가봐요. 잘찌고 잘 빠지는 그런?

건강에는 근데 그런 급감량 급비만이 나쁘거든요

건강 생각해서.. 관리를 꾸준히 유지하는게..

젊을때야 빼고찌우고 좀 쉽다지만 나이들수록

힘들기도하고 위험하기도 하니까요. 

수빈이 진짜 넘 귀엽네요 볼통통토끼 ㅋㅋ

10kg가 쪄도 귀여운 얼굴이 그대로 있는게 신기할뿐..

어떻게 살이 쪄도 볼살만 저렇게 찌죠? ㅎㅎ 

 

 

 

투바투 휴닝카이 살찜? 뱃살 vs 옷 주름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몸매 근황

아이돌들은 보이지는게 직업이다 보니 살이 찌거나 마르거나 외모 변화에 민감하죠. 조금이라도 살찌면 바로 지적당하는것도 어쩔수 없는데요. 얼마전에는 아이브 리즈가 논란되더니 이번에는

kirai.tistory.com

 

 

엔시티 드림 콘서트 취소, 진상 부리는 시티즌? 시즈니가 또즈니

팬덤마다 착한팬도 있고 진상팬도 있는거지만 가장 악명이 높은건 아무래도 NCT의 팬들 시티즌, 시즈니죠. 태초에 동방신기가 있었고 엑소가 있었고.. sm 남자 팬덤 성격이, 약간 대를 잇는데요.

kirai.tistory.com

 

 

소녀시대 아는형님 완전체 컴백, 30대 줌마 비주얼이라고? 글쎄

소녀시대가 망했니 퇴물되었니 염불은 많지만 소시는 역시 소시네요. 여전히 건재한 장수 걸그룹.. 소시말고 또 누가 있나요? 실력, 인기, 팬덤... 그리고 나이가 들었음에도 여전한 클라스의 비

kirai.tistory.com

 

 

시구 아이돌 무례 논란, 야구는 쳐다도 안보고 블랭키 사진만 찍는 중?

아이돌 팬덤 병크는 팬덤 크기와 상관없이 유구한가봐요. 그 어떤 거물 아이돌이든 신인돌이든.. 일부의 극성 악성 팬들이 사건 사고를 치곤 하는데요. 최근에도 야구장에서 시구 시타하러 온

kira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