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에스파 닝닝 중국 예능 첫 출연, 비둘기 시작? 하나의 중국?

iraki 2023. 6. 15. 11:52
반응형

 

에스파 닝닝이 중국에서 첫 예능 출연한단 소식이네요.

중국 음악 예능에서 멘토로 출연?

음.. 뭐 그간 중국돌들 그런일이 워낙 많긴 했는데

조금 걱정되는건 어쩔수가 없는데요.

어제 14일에 뜬 소식이네요. 중국예능인

'더 넥스트 스테이지 2023'(舞台2023)에 

닝닝이 멘토로 출연이 확정되었다는 소식.. 

뭐 중국인들 나와서 춤과 노래 선보이고

닝닝이 멘토로 조언도 하고 팀도 이끌어주고 이런건가요?

이것만으로는 별 문제가 없을수도 있겠으나, 

반응형

다들 아시다시피 얼마전 닝닝이 웨이보를

개설했어요. 중국에서 웨이보를 개설한다는 뜻은?

좀더 중국 활동을 많이 하겠다, 목소리를 내겠다는 뜻이죠. 

실제로 웨이보를 만들었다 하면 왜들 다들

하나의 중국, 홍콩경찰 지지, 신장면화 지지를 외치는지..

충실한 공산당의 나팔수를 자처하는 이유 뭘까요.

지금껏 빅토리아 레이 라이관린 잭슨 아이들 우기

세븐틴 디에잇 준, 주결경, NCT, 우주소녀 성소 미기 선의

다들 그런 루트를 밟았어요.. 중국인의 본색 드러내기죠. 

 

물론, 에스파 닝닝이 아직 하나의 중국 글을 올린건 아녜요

하지만 다른 돌들 전례가 있다보니 에스파 팬들 마이들이

지금 다들 경계하고 부정적으로 보는거죠.

일본팬들도 그래서 중국멤버 웨이보 만드는거 싫어하고. 

참고로 닝닝은 "대국은 소국에게 고개를

조아리지 않는다"는 이유로 큰절도 거부했고요

마찬가지로 한복도 안입어서 에스파 멤버들은

명절에도 한복사진이 못올라와요. 닝닝만 빼고

셋이만 입는것도 조심스러우니까요. 

중국인들의 자국 개인활동..참 심란해지네요. 

비둘기인지 집둘기인지.. 개인활동 할수도 있죠

한국멤은 한국에서 연기나 예능하고 중국멤은

자국 중국에서.. 그렇지만 벌써 걱정이 되는건 왜인지. 

 

 

 

에스파 닝닝 웨이보개설, 하나의중국 둘기 시작? 떨고있는 마이들

에스파에 뭔가 경계경보가 발령이네요. 에스파 멤버중에 닝닝이 중국국적 멤버죠? 이번에 웨이보를 개설을 하면서.. 팬들을 긴장시키고 있는데요. 아시다시피 중국은 공산국가고 인스타그램 유

kirai.tistory.com

 

에스파 워터밤, 한쪽 눈 실명한 닝닝 물총 맞으면 시력 어쩌려고..

SM은 지금 에스파가 집안의 가장 수준으로 제일 열심히 돈벌어오는 그룹인데 대우같은거 없나요? 아픈사람들을 왜 아픈 스케줄을 시키는건지.. 최근에는워터밤 축제에 참가한다는 소식까지 알

kirai.tistory.com

 

에스파 카리나 16억 목걸이 칸 영화제, 걸그룹 협찬 최고가 기록! 조이 제침

이번 칸 영화제에서 에스파가 한국 걸그룹 최초로 레드카펫에 서서 아주 화제죠? 에스파의 아름다움을 전세계에 알릴 아주 귀중한 귀회였는데요. 다들 예쁘지만 특히나 카리나가 흑발로 바꾸고

kirai.tistory.com

 

에스파 카리나 식사량 미침? 하루 4kg 찌는 먹방 대식가 아기 쯔양 히밥

많이먹어도 적게먹어도 화제되는게 연옌이지만 카리나는 진짜 엄청나네요. 아니 보통 여자 아이돌들은 라면 하나도 못먹고 막 둘이서 셋이서 나눠먹지않나요? (주어 르세라핌) 르세라핌은 사쿠

kirai.tistory.com

 

에스파 spicy 안무 왜이래? 지젤 춤연습 안하는듯 난리난 스튜디오춤 반응

이번에 에스파 spicy의 스튜디오 춤 버전이 공개되었죠? 아이돌들마다 컴백때 꼭 스춤을 나오는데.. 노래없이 퍼포먼스에만 치중해서, 춤 잘추는 아이돌들은 거의 필수 코스이기도 한데요. 그런

kira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