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이달의소녀 "오드아이써클" 티저? 소송 후 모드하우스 가더니 벌써 컴백!

iraki 2023. 6. 16. 12:10
반응형

 

이달의소녀 멤버들이 블록베리와 소송을 하고 

풀려난지 얼마만인가요. 트리플에스 소속사인

"모드하우스"로 이전을 하는가 싶더니 드디어! 아니벌써!

티저 영상과 사진이 떴는데요. 

와...진짜 모드하우스 일 잘하네요. 

이달의소녀 오드아이써클? 이게 이뤄진다니 소름..

참고로 이달의소녀 만든게 트리플에스 사장,

제이든정 정병기에요. 정병기는 이달소 만들다가

이달소 회사에서 나왔던.. 이달소의 찐 아버지인 셈. 

정병기가 회사 나가면서 이달의소녀에서는 손을 뗐지만

이달소와의 인연은 끊어지지 않았다고. 최근 해외에서

정병기와 인터뷰한 내용이 떴는데 감동 그자체네요. 

반응형

"2019년 회사를 나갔지만 이달소와 인연이

끊어진건 아니다. 가끔 연락하고 식사를 했다.

휴일, 특별한 날에는 그들로부터 소식을 들었다"

아무래도 명절 문안인사 말하는듯요?

그리고 현재 이미 오드아이써클 오아써는

녹음을 시작한 상태라고. 오랜만에 녹음실에서 보니

기분이 좋았다는 정병기.. 또한 진솔의 A&R이란거 보니

진솔이 곡을 쓰거나 프로듀싱을 하나봐요. wow 

희진 김립 진솔 최리가 모드하우스로 갔고

예전에 녹음하다가 폐기된 앨범이 있었는데

어쩌면 그 곡을 공개할지도 모른다는 소식ㄷㄷㄷ

히든 트랙으로 등장했던 곡까지. 팬들 난리나겠네요. 

 

오드아이써클 상표권까지 이미 출원한 모드하우스..

이달소가 진짜 해외팬들이 많은 그룹이거든요.

그리고 퀸덤때 진짜 입덕 엄청났죠.

퀸덤 이후로 플립댓에서 초동 10만장을 넘겨서

앞으로 무난한 성장이 예상되었는데 분쟁이 터져서..ㅠ

츄를 시작으로 멤버 모두가 소송을 걸었었죠. 

워낙 정병기가 이달소 초창기 명반 A&R을 잘했고

온리원오브도 정말 잘 키웠었죠.. 지금은 트리플S 키우고요.

손댄 그룹마다 컨셉 세계관 넘 잘 짜서..

 

 

 

이달의소녀 현진 비비도 블록베리 탈출 성공? 모드하우스 가려나

이달의소녀 멤버 츄 탈주를 시작으로 다들 연쇄탈주 대거 탈주에 성공하는듯 하네요. 이번에는 현빈과 비비죠? 얼마전에 희진 김립 진솔 최리가 탈출햇는데.. 과연.. 결국 블록베리 크리에이티

kirai.tistory.com

 

 

트리플에스 방송정지, 이달의소녀 영입 때문? 음악방송 다 막힘

이달의소녀 때문에 트리플에스가 방송이 막히네요 이달의소녀 회사는 블록베리.. 트리플에스 회사는 모드하우스죠? 그리고 모드하우스의 대표 정병기(제이든정)는, 원래 블록베리 있다가 나와

kirai.tistory.com

 

 

이달의소녀 계약해지한 4인, 트리플에스 소속사로? 전희진 김립 정진솔 최리

이달의소녀 멤버 전희진 김립 정진솔 최리가 이달소 소속사 "블록베리"에게 드디어! 결국! 마침내 승소를 했네요. 악덕 소속사에게서 벗어난 4인방. 그렇게 계약해지 소송에 승소한 4명이 간곳은

kira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