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기안84 김연경 얼평 외모지적? "정대만 선수 닮았다"에 발끈 (나혼자산다)

iraki 2023. 6. 19. 11:50
반응형

 

나혼자산다 기안84 김연경 사이에 얼평 논란 터졌네요.

기안84가 워낙 그간 전적도 화려하고 논란도 많지만..

이번 사건은 좀 억울하게 욕먹는 느낌도요?

사건의 전말 설명.

나혼자산다에 김연경이 나왔고

기안84는 김연경 선수를 반겨주는 한편

김연경의 단발머리를 보면서 슬램덩크의

정대만 선수를 닮았다는 말을 합니다. 

근데 그 전에 나혼산 멤버들이 "좋은소식 들리더라"

"국내복귀와 정규리그 우승 축하한다"

"MVP도 축하한다. 클래스는 영원하다" 뭐 이런이야기중..

반응형

그러다가 갑자기 기안84가 돌연 "헤어스타일이 좀

정대만 선수같다"라고 맥락이 없긴 햇어요.

그러자 김연경도 "훅들어오네"라면서 좀 떨떠름해하는..

이에 기안84는 "내가 수원 오빤데"라고 하며

수원 후배를 반가워하면서 "왜이렇게 오랜만에 나왔냐"

라면서 화제를 전환하더라구요. 

하지만 김연경은 "내맘이죠" 라고 단호하게 말함. 

그러자 기안84는 약간 꼬리를 내리며

"저희 보고싶지 않았느냐"라면서 설명을..

키도 "요새 형 손님들이랑 기운이 안좋나봐"라고 실드치고

코드쿤스트 역시 "윤성빈 선수때부터 보니까

국가대표 국대랑 잘 안맞는다"라고 받아쳐주고요.

 

그러자 김연경도 "쓰읍..좋지않아"라고 경고를 해요.

이 내용을 두고 시청자들끼리 논란이 터진거죠.

기안84가 얼평을 해서 무례하다는 논란도 있는 반면

김연경 선수가 너무 갑분싸고 안받아준다는 평도 있고요.

참 별거 아니라면 아니지만..이걸 또 욕을 먹으니

안타깝다는 생각만.. 기안84가 욕먹을 일도 아니고

김연경도 딱히 욕먹을 일도 아니고. 예능은 예능일뿐인데

과몰입하는 일부사람들이 더 문제같아요.

저런식으로 트집잡으면 기안 뿐만 아니라 아무도 

아무말도 못하지 않을까 싶어요. 물론

정대만 닮았다는 말이 기분안좋은 말일수도 있겠죠?

 

 

기안84 갠지스강 강물 먹방, 시체와 똥이 떠다니는 인도 오염 수준

요즘 기안84 덕분에 태계일주 인기가 뜨겁네요. 나혼자산다도 기안이 하드캐리 했는데.. 태어난김에 세계일주2 역시, 기안이 캐리하는중ㅋㅋ 시즌1때 아마존 등 다양한 나라를 갔던 기안 이번 시

kirai.tistory.com

 

아이돌 계의 기안84? 케이크 손으로 잘라먹는 방탄소년단 진

요즘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인기가 핫하죠? 기안84가 인도에 가서.. 갠지스강에 몸을 던지질 않나 심지어 그 똥물을! 마시지를 않나. 그야말로 치트키오브 치트키의 맹활약인데요. 그런데 예능계

kirai.tistory.com

 

 

기안84 고양이 공개 "사무실에서 3년간 키운 애옹이"

본인몸도 건사하기 힘들것 같은 이미지인 기안84가 고양이를 키운다면 좀 의외일러나요? ㅎ 태어난김에 산다는 남자 기안84가 고양이라니.. 근데 또 되게 잘 기르고 있고요? ㅋㅋ 기안84 팬들은

kira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