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에스파 카리나 "연예인 시간없단말 다 뻥이다" 업계 기밀유출 타돌 저격?

iraki 2023. 6. 19. 13:08
반응형

 

에스파 카리나가 아이돌의 비밀을 천기누설 했네요.

아이돌들 늘 바빠서 팬들에게 메세지 보내거나

버블같은거, 편지같은거 못쓴다는 느낌이었는데..

실제로는 시간이 엄청. 진짜 엄청 많다고? ㅎㅎ 

얼마전 카리나가 이영지의 유튜브 예능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차쥐뿔에 출연을 했어요.

그래서 "꿈의정원"이라는 게임을 잘한다고 자랑중..

그냥 잘하는거도 아니고 9926탄을 깼고

대한민국 1등이라는 카리나. 이정도면 게임부심을

가져도 되겠죠? 이영지도 듣고 놀라는 한편,

반응형

언니가 무슨 "게임할"시간이 있어? 라는 반응..

사실 에스파 하면 정말 국내 탑 아이돌 그룹이고

무대하고 행사하고 정말 바쁠거라는 느낌이잖아요.

하지만 카리나는..정말 솔직하네요 ㅋㅋ

"연예인들 시간없다는거 다 뻥이에요"

라면서 업게 기밀, 비밀을 노출하는 중..ㅋㅋ 

왜냐하면, 이동하는 시간이 길고,

장소 도착해서도 대기하는 시간이 길다는것이

카리나의 설명. 실제로 리허설 사이사이 텀 엄청길죠..

 

그래서 그 비는 시간 사이사이에 잠을 자기도 하고

유튜브로 예능이나 드라마를 보기도 하고 게임도 하고..

근데 바빠서 팬생각이 안났다? 그말은 거짓말이죠 ㅋ

카리나 말고도 미래소년 손동표가 그런말 했었어요

그때 동종업계 아이돌들 저격 아니냐 말 많았는데

카리나가 말했으니 손동표도 좀 실드받겠네요.

 

미래소년 손동표 저격디스 "아이돌 시간 없어 연락 못하는거 거짓말"

엑스원 출신이자 미래소년 멤버 손동표가 최근 작지만 커다란 공을 쏘아올렸네요. 아이돌들 업계 비밀 유출이라고 해야할지. 동표 덕분에, 온갖 돌덕판이 난리가 났는데요. 풍자의 유튜브 채널

kirai.tistory.com

윗 링크보면 그당시 손동표가 한 말 다 나와요 ㅋㅋㅋ

진짜 버블 한달동안 안보내고 이런 연예인 아이돌들

반성하고 팬들에게 시간좀 써야할판.. 

이영지도 솔직히 그 말 하고 싶었다 하는데

용감하게 카리나가 총대맸네요.

카리나는 진짜 보면 볼수록 성격이 호감인듯 ㅎㅎ 

 

 

 

에스파 닝닝 중국 예능 첫 출연, 비둘기 시작? 하나의 중국?

에스파 닝닝이 중국에서 첫 예능 출연한단 소식이네요. 중국 음악 예능에서 멘토로 출연? 음.. 뭐 그간 중국돌들 그런일이 워낙 많긴 했는데 조금 걱정되는건 어쩔수가 없는데요. 어제 14일에 뜬

kirai.tistory.com

 

 

에스파 워터밤, 한쪽 눈 실명한 닝닝 물총 맞으면 시력 어쩌려고..

SM은 지금 에스파가 집안의 가장 수준으로 제일 열심히 돈벌어오는 그룹인데 대우같은거 없나요? 아픈사람들을 왜 아픈 스케줄을 시키는건지.. 최근에는워터밤 축제에 참가한다는 소식까지 알

kirai.tistory.com

 

 

에스파 카리나 16억 목걸이 칸 영화제, 걸그룹 협찬 최고가 기록! 조이 제침

이번 칸 영화제에서 에스파가 한국 걸그룹 최초로 레드카펫에 서서 아주 화제죠? 에스파의 아름다움을 전세계에 알릴 아주 귀중한 귀회였는데요. 다들 예쁘지만 특히나 카리나가 흑발로 바꾸고

kira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