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아이돌 계의 기안84? 케이크 손으로 잘라먹는 방탄소년단 진

iraki 2023. 6. 14. 13:42
반응형

 

요즘 태어난김에 세계일주 인기가 핫하죠?

기안84가 인도에 가서.. 갠지스강에 몸을 던지질 않나

심지어 그 똥물을! 마시지를 않나. 그야말로

치트키오브 치트키의 맹활약인데요. 

그런데 예능계에 기안84가 있다면

아이돌쪽에도 은근 기안스러운 돌이 있더라구요?

아나운서는 김대호 아나운서가 배운84인데..

아이돌은 BTS 김석진이 잘생긴84네요.ㅋㅋ 

케이크 커팅식을 하면.. 보통은 케이크용 빵칼로

케이크를 자르고요. 칼이 없다 하더라도

하다못해 젓가락이나 포크 숫가락으로 자를건데..

반응형

방탄 진 같은 경우는 걍 손날로 잘라버리네요;;

긴팔 후드를 입었는데 팔도 안걷고 걍 수도로

쓱싹 빡! 하고 잘라버리는;; 이런 캐릭터였나요?

내가 알기로 방탄소년단 진이 맡형으로 엄청

깔끔하고 깨끗한 성격인걸로 아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군입대 앞두고 한 행동이라고..ㅋ 

솔직히 방탄 진의 행동은 군대 때문에 뭔가 

정상은 아닌 상태라 그런 혼란한 상태로 한

1회성 행동 같은데요. 늘 그런 사람은 아니니까요. 

 

하지만 그에 비해서 기안84는? 그냥 

사람 태생이 진짜로 저렇게 태어난 사람이죠.

컨셉? 컨셉질을 이렇게 오랫동안 할수없죠

이미 나혼자산다 시절에 다 검증된 찐... 

 

뭐 저렇게 칼없이 손으로 자르고 케이크를 버렸으면

논란이 되었겠으나. 아니면 손을 안씻고 자른다음에

멤버들에게 먹였으면 논란이 되었겠으나.

절대 그런거 아니고 걍 자기손으로 자르고 자기가 먹었대요. 

그럼 논란될거 없죠? ㅋㅋ 혼자서 다 먹었다고 하니..

팬들 보여주려는 라이브 컨텐츠니까 팬들

즐거우라고 웃겨주려고 잠시 과한 행동 한것 같네요. 

 

 

하이브 신인 걸그룹 알유 넥스트 참가자 사진 모음 (뉴진스 연습생 포함)

오는 6월 30일부터 jtbc에서 방영하는 알유넥스트 참가자들 라인업이 아주 화제네요. 방탄소년단 투바투 엔하이픈등의 소속사 빅히트 빌리프랩의 여자 아이돌 서바이벌! 제2의 뉴진스 르세라핌이

kirai.tistory.com

 

 

기안84 갠지스강 강물 먹방, 시체와 똥이 떠다니는 인도 오염 수준

요즘 기안84 덕분에 태계일주 인기가 뜨겁네요. 나혼자산다도 기안이 하드캐리 했는데.. 태어난김에 세계일주2 역시, 기안이 캐리하는중ㅋㅋ 시즌1때 아마존 등 다양한 나라를 갔던 기안 이번 시

kirai.tistory.com

 

 

엔하이픈 팬싸인회 싸가지 상태, 대본금지에 벙어리 된 외국인 팬들

엔하이픈은 안그래도 요새 온갖 논란 다양한데 소속사까지 병크를 치네요. 돈내고 가는 팬싸인데 수백만원 쓰고 가서 말한마디 못하게 하는게 정상인지. 엔하이픈에 대한 간단 설명. 2020년 서바

kirai.tistory.com

 

 

방시혁 살 근황, 미국 다이어트 주사 맞고 몸매 변신? 투바투랑 비슷해짐

방탄소년단를 만든 하이브의 수장 방시혁이 최근 또 달라진 모습으로 이슈네요. 방시혁 살.. 방시혁 몸매.. 약간 고무줄 재질같은? 최근, 하이브 소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투바투 멤버들과 함께

kirai.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