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방탄소년단 슈가 한한령 시진핑 저격? "중국을 못가는데 공연을 어케해"

iraki 2023. 6. 15. 11:36
반응형

 

방탄소년단 슈가가 중국의 한한령에 대해서

시원한 속마음을 밝혔네요. 사실상 시진핑 저격?

중국 아미들도 슈가 말에 조금은 속이 시원하려나요.

아님 오히려 더 속상하고 안타까우려나요.  

최근 진행한 슈가의 라이브. 중국 아미들도 슈가를

보기위해서 라이브에 들어오고요, 댓글로 이러더라구요.

BTS 중국에도 제발 와주세요. 왜 안와요?라고요. 

그런데.. 그 댓글을 본 슈가가 친절히 해명을 해주네요.

중국을 안가는게 아니다. 못가는거다. 라고요.

현재 중국에서 공연을 못하는데

어떻게 중국에서 투어를 하겠냐고. 구구절절 맞말.

반응형

그리고 슈가가 예를 들어줘요. 지금 한국 가수가

중국에서 공연하고 있는 가수가 누가 있냐고.

생각해보면 없거든요. 한한령이 떡버티고 있는디.. 

근데 또 더 웃긴것도 있어요. 그룹은 막아놨는데

그룹안의 멤버 개인은 활동이 가능한거? 

요즘은 케이팝 그룹에 한국인 말고도 중국 일본 

태국 필리핀 베트남 등등 워낙 다국적이니까요.

근데 다른 국적들은 중국가서 일을 하는데

정작 그 팀 자체는 중국에서 공연을 못하는 희한한;;

한한령 참 눈가리고 아웅 반쪽짜리죠. 걍 한국 견제만 하는. 

 

하지만 중국 가본지 너무 오래되어서

중국에 너무 가고싶고, 중국 공연 하고싶다는

슈가 민윤기.. 중국 ARMY들 보고싶다고 하네요. 

뭐 중국인들은 알아서 한국와서 보니까..상관없으려나? 

에스파도 보면, 팀은 막혀있는데 닝닝은 아주 자유롭게

중국가서 활동하고 이런게 좀 아이러니 해요. 인기는

에스파 카리나가 원탑이고 그뒤가 윈터인데... 희한..

어떻게 중국 아미들이 시진핑핑이를 구워삶을순 없겠죠?

그나라는 공산국가이니..공산당 맘대로겠죠.

그래서 방탄도 홍콩, 마카오 기타 해외투어로 방탄을 본다고. 

 

 

 

방탄소년단 정국 층간소음 가해자? "새벽에 마이크로 노래하고 춤춰"

방탄소년단 정국이 최근 이웃의 민원으로 인해 논란이네요. 집에서 노래 부르고 춤추고.. 그러다가 이웃들이 시끄럽다고 경찰까지 부른 모양. 참.. 정국이가 멋지고 BTS가 대단한것과는 별개로,

kirai.tistory.com

 

스맨파 저스트절크 층간소음 가해자? "춤출때 흥 안나서 볼륨 못줄여"

스트릿맨파이터, 스맨파의 강력한 우승후보 저스트절크가 최근 층간소음 가해자로 폭로글이 올라왔네요. 이휘재 장성규 가수 미나 성시경 등등.. 층간소음 가해자로 지목되면, 이미지 하락은

kirai.tistory.com

 

차유람 이지성 부부, 아파트 복층 리모델링 공사 하다가 주민23명에게 고소당함

어쩌다 차유람 이미지가 이렇게 되었나요. 한때는 당구여신이었으나. 이지성 작가와 결혼한 이후로는 정치색은 물론, 각종 다양한 논란에 시달리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같은 아파트 주민 무려 2

kirai.tistory.com

 

방탄소년단 정국, 심형탁 아내 사야 봤다? "내가봐도 닮은꼴 인정"

심형탁의 일본인 아내가 방탄소년단의 정국을 닮은건 이미 많이 유명해졌죠? 조선의사랑꾼에 출연한 심형탁과 사야! 아니근데 사야가 정국 닮은꼴이라는 사실이 되게 소문이 멀리 퍼졌나봐요

kirai.tistory.com

 

 

반응형